맥북을 쓰게 되면서 주변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내 시선을 잡아 이끈 제품이 출시되었다.. Apple Mighty Mouse Bluetooth가 바로 그 것...


Apple Mighty Mouse Bluetooth

얼마전 모 이벤트에서 Mighty Mouse가 당첨이 되었는데 그것을 그냥 사용할까 아니면 팔아버리고 이 제품이 나올 때까지 기다릴까를 고심하고 있다.. ^^; (아직 경품이 배달되지도 않았다.. 흠흠..)

사실 Bluetooth 기반의 마우스가 나온 것은 이 제품이 처음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이 주목을 끄는 이유는 바로 Apple이라는 이미지 때문이 아닌가 싶다..

Mighty Mouse 의 사용성에 대해서는 익히 알려져 있는데로 기존 PC기반의 two-button 마우스와는 좀 다른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를 제공한다.. 버튼을 누르는 방식이나 스크롤휠 같은 것들도 독특한(익숙하지 못하다는 의미일 수도 있다) 경험을 이끌어 낸다.. 기존 Bluetooth 방식의 마우스들이 전력소모 측면에서 그리 바람직한 제품들이 많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어떠할지 궁금하기도 하다.. 기존 광학 트랙킹 방식에서 레이저 트랙킹 방식으로 변경되어서 성능면에서는 무척 기대가 된다..

국내 출시는 대략 10월 정도로 예상되어진다고 한다.. 앞으로 약 2개월 정도 남았다.. 눈 딱 감고 기다리면 금방 지나갈 시간이지만 금방 지나갈 것 같진 않다.. :)

update : 06.08.01 애플컴퓨터코리아에 드디어 이 모델 정보가 올라왔다..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330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 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