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제3회 태터캠프가 열렸다.. 당일 행사의 자세한 후기는 lunamoth님이 남겨주신 포스팅을 참고하시길..(해당 포스팅에 가면 각 블로거들이 올린 태터캠프 후기들의 링크모음 또한 접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TNC의 발표세션을 담당하게 되었는데 전하고자 했던 이야기들의 의도가 잘 전달되었는지 모르겠다.. 텍스트큐브가 새로 발표되면서 발생했던 일련의 혼란(?)들을 이 기회를 통해 한번 정리하고자 했었던 것과 TNC와 TNF 그리고 Daum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고자 했는데 태터탬프에 참석하셨던 분들이 앞에서 이야기를 풀어낸 사람보다 이해를 더 잘해준 듯 하여 감사하게 생각한다.. 당일 세션성격과 다소 맞지 않아 자세하게 전달하지 못했던 내용들은 기회가 되는대로 포스팅으로 남겨보려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a http://savenature.tistory.com/483


태터캠프 행사를 준비하느라 애쓰신 TNF & Needlworks! 다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언제나 행사 때마다 순식간에 조직되어 빛을 발하는 [footnote]꼬날, 파이, 루나모스, 맥퓨처[/footnote]태터앤이벤트 멤버! 수고하셨습니다~
장소협찬 및 쉬는 토요일까지 나오셔서 도움 주신 Daum 관계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

다음 태터캠프를 또 기대하며 텍스트큐브의 정식 배포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제3회 태터캠프 즐거웠습니다.

    J.PARKER'S HAPPY LIFE 2007/07/23 10:55

    드디어 대망의 3회 태터캠프가 서울에서 있었습니다. 장소는 오픈하우스와 1차 캠프에서 진행되었던 다음커뮤니케이션 3층이었습니다. 캠프 시작 시간이 2시였는데 사는 곳이 지방이라는 점과 약간 게으름으로 인해 이번에도 일찍 당도하지 못하고 거의 맞춰 가게 되었답니다. 일찍가서 행사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반성중~~~)행사장에 도착 후 뵙고 싶었던 이미나(kkonal)님과 이번 행사에 활력이 되어주신 한희주(xizhu)님이 반갑게 맞이 해주셨습니다...

  2. 제3회 태터캠프 후기

    lunamoth 4th 2007/07/23 11:17

    7월 21일, 어제 태터캠프 그 세 번째 이야기 TatterCamp - Visione 이 열렸습니다. 세션 1 : 우리들의 이야기 (TNF/Ahnlab)Needlworks/TNF - 신정규텍스트큐브 사용자 데이터 주권의 확보라는 태터툴즈 프로젝트 하의 새로운 태터툴즈, 텍스트큐브는 현재 1.5 베타2 버전까지 공개된 상태입니다. 텍스트큐브 1.5 는 텍스트큐브 2.0 에서 구현 예정되었던 기능을 앞당겨 구현 중이며, 조만간? 공개될 예정입니다.개인..

  3. 3회 태터캠프에 다녀왔습니다

    블로그에 길을 묻다 - 자기경영 2007/07/23 11:23

    어제는 제3회 태터캠프에 다녀왔습니다. 태터캠프는 처음 참여라 많은 블로거들과 개발자들 그리고 다양한 정보를 교환 할 수 있을것 같아 설레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이 였는데 주최측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할 방안을 찾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던킨도너츠에서 제공해준 도너츠와 음료로 브레이크 타임을 세션1에서 준비했었는데 그걸로 저녁식사를 대신했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음 그래도 행사에 참석한 한사람으로 후원에 대한 감사로 오늘은..

  4. 순수와 열정의 시간, 태터캠프 3회를 마치고

    꼬날의 좌충우돌 PR현장 이야기 2007/07/23 14:06

    지난주 토요일, 제 3회 태터캠프 가 개최되었습니다. TNF 에서는 원래 7월말 경에 태터캠프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약 2주가 당겨지는 바람에 급하게 준비하게 되었던 행사였더랍니다. 니들웍스 여러분들이 많이 애쓰셨어요. 행사 당일날의 분위기는 순수와 열정이라는 단어들로 정리하고 싶습니다. 발표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모두 순수의 경지에서 대화를 나누었던 자리인 것 같습니다. 또한, 질의 응답 시간과 BoF에서 느껴졌던 블로거들의 열정을 말이나 글로..

  5. 제 3회 태터캠프를 다녀와서...

    썰렁한 엔지니어 2007/07/23 22:07

    3회 태터캠프가 열렸습니다. 2회는 대전이라 못가봤구요. 자주 모였던, 다음커뮤티케이션즈 3층이 이제 친근해지기까지 합니다. 또한, 이제 자주 나오시는 TNF분들과 그리고 TNC 분들과도 많이 친해져서, 이번엔 상당히 편했습니다.이번에는 제휴건, 티스토리 다음 인수건 등으로 백그라운드 지식을 들을 기회가 많았고, 또 세션2에서는 TNF에 어떻게 하면 참여할 수 있을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도 된 것 같습니다.매번 기회때마다 보는 것이긴하지만, 신정규..

  6. 제3회 태터캠프 참가 후기

    風林火山 : 승부사의 이야기 2007/07/25 13:22

    일산에서 강남까지 가는 길이 그리 녹녹치는 않더군요.전날 늦게 잔 바람에 점심도 못 먹고 출발하여 도착하고 나니배가 무척이나 고프더군요. 빈속에 담배만 피우니 속까지 더부룩하고...조금 늦게(2시경) 도착하여 Session 1을 반만 듣고OpenID 관련 부분은 밖에서 햄버거 먹으면서 배를 채웠지요.Session별 내용이야 다른 분들이 조금씩 언급해줄 것으로 예상하고저는 내용은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Session 2도 어쨌든 참석해서 들었지만 내..

  7. 굉장히 재미있었던 제 3회 태터캠프

    태터툴즈 블로그 2007/07/26 17:38

    지난 주 토요일, TNF/니들웍스가 주최하는 제 3회 태터캠프가 개최되었습니다. 벌써 나흘 전이네요. 조금 '게으른' 후기입니다만, 사진과 함께 그 날의 즐거웠던 기억을 길~~게 되짚어보겠습니다. :-)제 3회 태터캠프 장소를 알리는 안내문..매번 서초동 다음커뮤니케이션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해 오고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정문을 닫기 때문에, 옆의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후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이번에 출입구를 못 찾아 고생하신 분이 계시다는 후기를 봤습..

< 1 ... 200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 4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