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은 희주땡이가 태어난지 만 4년이 되는 달이었다.. 우리식으로 표현하면 네돌.. 생일선물로 무엇을 사줄까 고민하던 중 아내는 멋진 자동차 선물을 해준다고 하기에 나는 생일선물 겸 겸사겸사해서 이전부터 사주려고 했던 로보트 태권브이 30주년 기념 DVD 세트를 사주기로 했다.. 맞다.. 희주땡이 선물을 핑계로 내가 사고자 했던 것을 샀다는.. :)

아무튼 로보트 태권브이 30주년 기념 DVD 세트가 다행히 희주땡이 생일 전에 도착햇고 생일축하와 더불어 희주의 생일선물로 주게 되었다.. 참고로 로보트 태권브이의 피규어도 같이 포함되어 왔는데 아래 이미지와는 달리 박스크기의 2/3도 안되는 작은 크기(12cm 정도)가 들어있었다.. 아래 이미지는 피규어에 한해서는 과장광고였던 것..

로보트 태권브이 DVD 세트

이 DVD는 1976년 처음 만들어진 로보트 태권브이를 디지털 복원한 것으로 그 비하인드 스토리는 나중에 다시 한번 기회를 빌어 포스팅하기로 하고.. 아무튼 근 한달간 10여번도 더 넘게 로보트 태권브이 DVD를 재미있게 보던 희주땡이가 드디어 로보트 태권브이의 주제곡까지 외워서 부르게 되는 경지(?)에 이르렀다.. 아래 동영상은 9월 말 즈음에 촬영한 것인데 지금은 이것보다는 좀더 잘 부르지만 아무튼 최근에 찍어놓은 것이 없어서 동영상을 그냥 업로드 해봤다..



참고로 말하면 본 동영상의 촬영과 편집장비는 모두 맥북이다.. 맥북의 iShight를 보고 노래를 부른 것을 iMoive에서 바로 편집해서 youtube에 올렸다.. 맥북은 이런 작고 아기자기한 영상을 빠르게 만들어 편집하기에 꽤나 유용하다.. :)

그럼 희주땡이의 로보트 태권브이 주제곡 열창을 감상하시길~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 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