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렸던 KRNet 2008 컨퍼런스에서 텍스트큐브닷컴 서비스의 데모 시연이 있었다.. 데모 시연에 제공된 시간은 비록 짦은 시간이었지만 최대한 서비스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나름 준비를 했고 다행히 우리가 준비하는 새로운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데모 시연을 무사히 마쳤다.. 참고로 위 영상은 실제 서비스 데모 전 보여준 키노트 자료이다..

오늘 텍스트큐브닷컴이 1차 초대장을 배포하는 것으로 본격적인 서비스의 시동을 걸기 시작했다.. CK님 포스팅에서 언급한대로 이제 1단 기어를 넣은 것이다.. CK님은 지난 4회 태터캠프 때 차 세대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차세대 블로그를 설명하시더니 이번에도 자동차 기어 이미지를 예로 들면서 또 한번 텍스트큐브닷컴을 설명해 주셨다.. :)

텍스트큐브닷컴은 개인적으로도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서비스이다.. 이전에 기획하고 운영했던 티스토리 프로젝트의 경우는 이미 시작된 프로젝트(물론 프로젝트 초창기에 참여했지만)에 참여했던 케이스라서 내가 시작했다는 느낌은 살짝 덜 들었던 프로젝트였는데 텍스트큐브닷컴은 본격적으로 차체 컨셉 디자인부터 시작해서 목업작업을 거쳐 본격적인 렌더링까지 진행하고 있다..(이런.. 어느새 나도 차를 예로 들고 있다!!)

이제 엔진에 예열을 거쳐 본격적인 시동을 한 만큼 멋진 모습으로 달려나가길 기대해 본다.. 자~ 또 다시 달려보자!!

Trackback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4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