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레오파이 덕분에 즐거운 물놀이를 즐겼던 경험이 있는데 이번에 또 다른 기회로 나루 제품을 만나게 되었다..
바로 나루 마스크 키즈(Naroo Mask Kids)!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3년 제품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뀌었는데 기존 나루 마스크 키즈 제품이 어른 제품과 비슷한 디자인을 단순히 크기만 줄였던 것에 비해 2013년 버전은 좀더 아이들에 맞춰 산뜻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 새롭게 바뀐 나루 마스크 키즈를 살짝 만나 보도록 하자..


새로 바뀐 2013년 나루 마스크 키즈 제품은 총 4가지의 컬러가 나와 있다.. Blue, Pink, Yellow, Brown이 바로 그것인데 이번 리뷰에서 살펴볼 컬러는 Blue와 Pin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루 마스크 키즈는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Blue 컬러는 파랑색보다는 약간 진한 하늘색 계열이고 Pink 컬러는 빨강색보다는 주황색이 좀더 담겨진 느낌의 컬러이다.. 이미지로는 잘 표현되지 않았는데 색상이 튀어 보이지 않고 매우 따뜻하고 화사한 느낌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루 마스크를 착용하는 제일 쉬운 방법은 역시 목에 두르는 방법.. 스카프나 목도리 처럼 번거롭게 두르지 않고 바로 목에 걸치면 착용 끝이다..
마스크 안감이 기모 소재로 되어 있어 오래 목에 두르고 있어도 까끌하거나 불편한 느낌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로 마스크 모양을 잡지 않더라도 자연스럽게 접히는 형태여서 어떤 옷에 매칭하더라도 잘 어울린다.. 나루 마스크 하나만 있다면 올 겨울 패션 아이템은 이미 완성이라고 볼 수 있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반적인 목도리나 스카프에 비해 나루 마스크가 가지는 장점이라면 바로 목에 두른 상태에서 바로 마스크처럼 쓸 수 있다는 점이다..
큰애의 경우 통학 시 본인이 직접 챙겨서 가지고 다녔는데 날씨가 추운 날 목도리와 마스크 두개를 챙겨야 했던 친구들에 비해 본인은 나루 마스크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 둘다 가능해서 무척 편했다는 얘기도 전해줬다.. 저학년의 경우 마스크 같이 탈착을 해야하는 제품은 잃어버리게 될 경우도 많은데 나루 마스크는 목에 계속 두르고 있으면 되므로 분실 위험이 없다는 점도 이 제품만이 가지는 특징으로 볼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고 마스크로만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게 나루 마스크만의 장점.. 머리에 두르면 비니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여러가지 형태로 바로 전환이 가능해서 다양한 모양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나루 마스크의 독특한 장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 애는 요즘 한참 야구에 빠져 있어 바깥에서 노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는데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면서 감기에 걸리지 않을가 하는 걱정이 앞서게 된다.. 하지만 나루 마스크 키즈를 사용하면서 이런 걱정은 내려 놓을 수 있게 되었다.. 야구처럼 활발하게 움직여야 하는 운동의 경우 목도리 같은 것은 움직일 때 걸리적 거려 불편한데 나루 마스크 키즈는 전혀 그런 불편함 없이 운동 내내 즐겁게 놀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씨가 춥거나 바람이 세게 불면 살짝 올려 마스크로 전환.. 이 상태에서도 전혀 불편함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었다.. 저 모습에서 나루 마스크 키즈 대신 목도리와 마스크를 두르고 있다고 생각해보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ink 제품도 무척 예쁘게 나와 있다.. 개인적으론 Blue 보다 Pink 컬러가 더 예쁘게 나온 듯 싶다.. 컬러가 무척 예쁘다 보니 역시나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장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둘째는 오빠가 타던 자전거에 욕심을 부리기 시작했는데 자전거를 타러 나갈 때마다 꼭 나루 마스크 키즈를 챙긴다.. 빠른 속도로 자전거를 타다 보면 찬바람이 목을 타고 들어오는데 나루 마스크 키즈 덕분에 그런 걱정은 전혀 없이 즐겁게 자전거를 탈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루 마스크 키즈를 마스크 형태로 쓸 때 눈여겨볼 점 하나는 마스크 앞에 작은 숨구멍이 뚫려서 숨쉬기가 편하다는 점이다.. 얼굴 절반을 가리는 형태가 되어도 보온력을 겸비하면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숨 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 무척 만족스러웠다.. 특히 안경을 쓰는 어린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마스크를 썼을 때 안경에 김이 서려 앞이 잘 보이지 않던 경험과 불편함을 알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 작은 구멍의 효과를 매우 절실하게 느낄 것이라 생각한다.. 여러가지 면에서 고민을 많이 했던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에 비가 오면서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시작했다.. 추운 겨울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선 든든한 겨울 채비가 필수.. 몇주간 사용해본 경험으론 나루 마스크 키즈가 그 겨울 채비의 우선순위로 올라올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듯 싶다.. 유치원에서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나루 마스크 키즈를 적극 추천한다..

본 포스트는 나루 측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체험단 형태로 제공받긴 했지만 사용해보니 체험단 유무와 상관없이 애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구매하실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

2012/11/11 17:03 2012/11/11 17:03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486